자유형 여러바퀴 하면 조금씩 호흡 밸런스가 안 맞으니까 한 4바퀴까진 버티다가 그담부턴 숨이 너무 모자라서 못감 세게 들이쉬려고 하도 먼가 마셔지는 느낌이 안나고 개답답해 ㅠㅠ 오른팔 마시고 잠시 참다가 왼팔 젓는 중에 뱉다가 오른팔 마시는데 뭐 고칠 점 있을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수영) 회사 단지에서 같은반 아저씨 봄ㅋㅋ
- 16:42
- 조회 204
- 잡담
-
- 수영) 수영장이 많아졌음 좋겠다
- 16:16
- 조회 128
- 잡담
-
- 수영) 난 자격증은 도전할맘 안생기던데
- 15:37
- 조회 216
- 잡담
-
- 수영) 나도 수영복 입었을때 옆구리가 쏙 들어가고 싶다
- 15:30
- 조회 123
- 잡담
-
- 수영) 미쳤나봐.. 수영강습 세개째 신청함
- 14:53
- 조회 231
- 잡담
-
- 필라테스) 덩치 있는 덬들 뭐 입고 필테해?
- 14:37
- 조회 97
- 질문
-
- 수영) 다음달에 여행가는데 수영연습하고싶은데 뭐 들고가면 좋을까?
- 14:37
- 조회 107
- 잡담
-
- 헬스) 운동할때 호흡 문제
- 10:06
- 조회 178
- 잡담
-
- 헬스) 피티 시작했는데 신발..
- 09:45
- 조회 228
- 잡담
-
- 웨이트랑 수영 같이 하는 덬들은 스케쥴 어떻게돼?
- 07:13
- 조회 177
- 질문
-
- 수영) 샥즈 살꺼면 오늘 사면 좋을듯(네멤가 기준)
- 04:51
- 조회 428
- 잡담
-
- 수영) 후그 한겹탄탄이랑 일반두겹이랑 뭐가 나을까?
- 00:36
- 조회 187
- 잡담
-
- 러닝) 오늘 오전에 뛰다가 평소보다 과하게 숨차고 어지러웠는데 원인이 뭘까?
- 00:03
- 조회 225
- 잡담
-
- 러닝) 러닝 10분만에 넘어져서 무릎갈았어
- 06-21
- 조회 168
- 잡담
-
- 수영) 기록 재려고 하는데 워치 추천 좀
- 06-21
- 조회 238
- 질문
-
- 러닝) ㅅㅂ 러브버그^_^
- 06-21
- 조회 317
- 잡담
-
- 수영) 나이키는 왜이렇게 물량을 조금만 푸는거야..
- 06-21
- 조회 345
- 잡담
-
- 수영) 애플워치 se2가 자유형을 접영으로 인식해😂
- 06-21
- 조회 206
- 잡담
-
- 수영) 차량용 간이 빨래줄 질렀다
- 06-21
- 조회 219
- 잡담
-
- 수영) 매직하고 싶으면 강습은 어떻게 해?
- 06-21
- 조회 399
-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