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수영) 집앞에 3분거리에 있는 동네센터수영장? 다니려고하는데

무명의 더쿠 | 03-18 | 조회 수 696
24일부터 신규접수 받는다 하더라고 

근데 내가 처음이라 궁금한게 너므 많아서 물어보러왔어!

직장인이라 평일 저녁반(8시~8시50분) 할거고

1. 월수금 3일에 75000원 / 화목 2일에 60000원인데 가격 괜찮은지랑 며칠하는게 좋을지 (암튜브있어야 뜨는 초보임!!)

2. 163/72 비만이라 수영복이 고민인데 대충 검색해봤을때 원피스 입으라고는 하더라고,, 그래서 원피스 어떤거를 사야될지(초보라 입문용으로 별로 안비싸면 좋겠어 !!) 3부랑 5부도 있다는데 이건 입기 어렵다고 하고 ..!!

3. 수영모 수경 수건 세면도구 외에 챙길게 있는지랑 수영장샤워실에서 샤워 되는지 아님 간단한 물샤워만 해야하는지 궁금 ..!

4. 초보가 알아야될 매너나 꿀팁가튼거 ..


식욕돌아서 다이어트용 운동 아니라고 하던데 나는 마운자로 맞고있어서 병행운동 하려고 수영 알아보는중이얍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목록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폴댄스) 우왕 고정폴 플립 너무 재밌어!!
    • 06-22
    • 조회 27
    • 잡담
    • 수영) 자정 선착순 신청 기다리는 중인데 졸려 드러눕고싶다
    • 06-22
    • 조회 107
    • 잡담
    5
    • 수영) 회사 단지에서 같은반 아저씨 봄ㅋㅋ
    • 06-22
    • 조회 354
    • 잡담
    2
    • 수영) 수영장이 많아졌음 좋겠다
    • 06-22
    • 조회 255
    • 잡담
    3
    • 수영) 난 자격증은 도전할맘 안생기던데
    • 06-22
    • 조회 353
    • 잡담
    8
    • 수영) 나도 수영복 입었을때 옆구리가 쏙 들어가고 싶다
    • 06-22
    • 조회 176
    • 잡담
    • 수영) 미쳤나봐.. 수영강습 세개째 신청함
    • 06-22
    • 조회 349
    • 잡담
    2
    • 필라테스) 덩치 있는 덬들 뭐 입고 필테해?
    • 06-22
    • 조회 140
    • 질문
    3
    • 수영) 다음달에 여행가는데 수영연습하고싶은데 뭐 들고가면 좋을까?
    • 06-22
    • 조회 155
    • 잡담
    5
    • 헬스) 운동할때 호흡 문제
    • 06-22
    • 조회 223
    • 잡담
    7
    • 헬스) 피티 시작했는데 신발..
    • 06-22
    • 조회 299
    • 잡담
    4
    • 웨이트랑 수영 같이 하는 덬들은 스케쥴 어떻게돼?
    • 06-22
    • 조회 210
    • 질문
    4
    • 수영) 샥즈 살꺼면 오늘 사면 좋을듯(네멤가 기준)
    • 06-22
    • 조회 511
    • 잡담
    9
    • 수영) 후그 한겹탄탄이랑 일반두겹이랑 뭐가 나을까?
    • 06-22
    • 조회 225
    • 잡담
    5
    • 러닝) 오늘 오전에 뛰다가 평소보다 과하게 숨차고 어지러웠는데 원인이 뭘까?
    • 06-22
    • 조회 265
    • 잡담
    6
    • 러닝) 러닝 10분만에 넘어져서 무릎갈았어
    • 06-21
    • 조회 196
    • 잡담
    2
    • 수영) 기록 재려고 하는데 워치 추천 좀
    • 06-21
    • 조회 257
    • 질문
    3
    • 러닝) ㅅㅂ 러브버그^_^
    • 06-21
    • 조회 357
    • 잡담
    4
    • 수영) 나이키는 왜이렇게 물량을 조금만 푸는거야..
    • 06-21
    • 조회 390
    • 잡담
    8
    • 수영) 애플워치 se2가 자유형을 접영으로 인식해😂
    • 06-21
    • 조회 228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