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회장 근데 혹시나 재경이 회장 내려고오 재성이가 회장 되면 그건 쫌 싫음
무명의 더쿠
|
00:15 |
조회 수 508
재경이가 평생 아빠 인정받으려고 수단방법 안 가리고 재성이 이겨먹으려고 한건데
재경이 자업자득이더라고 재경이 내려오고 재성이가 회장되면
재경이 열패감 너무 심할듯....ㅠㅠ
재경이 자업자득이더라고 재경이 내려오고 재성이가 회장되면
재경이 열패감 너무 심할듯....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