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사아랑단인데 능글다정남×햇살당돌녀 갓기들의 첫사랑이 망사로 치닫는다고? 하고 엄청 기대했었는데 마지막화 전까지 분량이 별로 없는거야ㅠㅠ 근데 13화 끝에 피토하는 자가가 나오심? 심장 뛰기 시작함.. 그러다가 14화 ㄹㅇ 울면서 봄.. 보고 나니까 이게 더 앞에 나왔으면 안 됐겠다는 생각이 들었음ㅋㅋㅋㅋ 대군자가의 사랑이 생각보다도 너무 절절하게 크셨음 마음도 제대로 전하지 못했지만 사랑하는 이를 위해 죽기로 결심했는데 그날 실연까지 당함.. 망사러버 심장 개크게뛰죠 망사라는 건 이뤄지지 못했을 뿐이지 서사나 감정선이 쩔어야 심장에 박히는 거잖아요 전생망사 현생영사가 을매나 맛있게요? 근데 마지막회 실제로 보고 나니까 생각이 달라짐 초반 15분이 아니라 드라마 중간중간에 이게 나왔다? 마지막회 초반에 나왔어도 내 심장이 북북 뜯기고 이 난리가 났는뎈ㅋㅋㅋㅋㅋㅋ 정말 마지막에 나와서 다행이야 서리세계 영사하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