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도라미가 너무너무 이뻐서 아오 싶다가도 따쉬...그래 니 맘대로 해봐라 됨ㅋㅋㅋㅋㅋㅋㅋ
주호진 입장에서도 얼마나 대환장이겠엌ㅋㅋㅋㅋㅋ
아오 싶은데 무히얼굴이야
미간에 힘 잔뜩 주면서도 도라미가 잡아끄는데로 끌려가는 주호진 이백퍼 이해함 암요
그 도라미가 너무너무 이뻐서 아오 싶다가도 따쉬...그래 니 맘대로 해봐라 됨ㅋㅋㅋㅋㅋㅋㅋ
주호진 입장에서도 얼마나 대환장이겠엌ㅋㅋㅋㅋㅋ
아오 싶은데 무히얼굴이야
미간에 힘 잔뜩 주면서도 도라미가 잡아끄는데로 끌려가는 주호진 이백퍼 이해함 암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