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해주는거라 뜨문뜨문 본 탓도 있긴한데 무슨 내용인지는 모르겠음
그냥 보는 내내 신예은 존예 김다미 졸귀 이 생각으로 봄ㅋㅋㅋ
허남준 목소리 넘 좋고 김정현이랑 영례오빠 좋았다ㅋㅋ
개인적으로 허남준은 여동생이랑 있는 장면이 기억에 남는데 남매케미 좋았음 동생이 너무 귀엽기도 했고
그냥 보는 내내 신예은 존예 김다미 졸귀 이 생각으로 봄ㅋㅋㅋ
허남준 목소리 넘 좋고 김정현이랑 영례오빠 좋았다ㅋㅋ
개인적으로 허남준은 여동생이랑 있는 장면이 기억에 남는데 남매케미 좋았음 동생이 너무 귀엽기도 했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