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멋세계 한 10회까지 좋았고 11-13회는 별로였는데 결말은 좋아서 https://theqoo.net/dyb/4260802548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217 특히 이현단심이 여운이 남아...... 둘 ㅇㅣ야기 더 보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