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악역말아준거랑 넘 느낌비슷해서 좋다가도빵글이랑 선희여사님 붙는 씬에서는 코믹해서 좋아빵글이랑 짭준현 럽라 깨지는것도 스토리라인에 맞춰져서 넘 좋은데빵글이가 짭준현 아빠인거 언제아는지 궁금해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