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몇년전에 봤거든?
솔직히 요새는 쇼츠땜에 뇌가 살살 녹아있어서
지금 보면 초반의 루즈함을 견디지 못하고 튕겨나갈것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에도 브배는 정말 개띵작이긴해
전개랑 캐릭터랑 결말까지 너무 완벽함
거의 몇년전에 봤거든?
솔직히 요새는 쇼츠땜에 뇌가 살살 녹아있어서
지금 보면 초반의 루즈함을 견디지 못하고 튕겨나갈것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에도 브배는 정말 개띵작이긴해
전개랑 캐릭터랑 결말까지 너무 완벽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