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고 연애하기 좋은 상대는 종희고 안정적이고 다정한 결혼 상대로는 영례 이렇게 드라마를 그려냈네 너무 올드하다 영례랑 7년동안 친구로 지냈다면서 남 주긴 아깝고ㅋㅋ 특출캐가 너 노선 똑바로 해라 이걸 남주한테 하는게 맞냐 드라마를 너무 올드하게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