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쨌든 무수리출신에서 희빈까지 간거면 그과정이 뭐든 있었을텐데 희대의악녀 타이틀로 홍보했는데 너무 뭐가없었어 문도 유치한 빌런짓 줄이고 저런쪽을 더 다뤄보지
잡담 나는 안종이랑 강단심 서사를 좀더 다뤘어도 될것같았음
11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쨌든 무수리출신에서 희빈까지 간거면 그과정이 뭐든 있었을텐데 희대의악녀 타이틀로 홍보했는데 너무 뭐가없었어 문도 유치한 빌런짓 줄이고 저런쪽을 더 다뤄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