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이 그렇게 재밌었는데 중반에 이렇게 재미없는 드라마 오랜만에 본다고함 <- 와 개공감
무명의 더쿠
|
20:47 |
조회 수 272
ㅈㅇ ㅁㅈㅅㅅㅅ
진심 이부분이 개공감ㅠ
초반부터 취향아니거나 별로면 미련없이 하차하는데
초반은 재밌어서 빠져들게하고 캐릭터들도 정붙여놓고 중반부터 스토리 그렇게 써서 어이없어진거 난 ㄹㅇ처음임..
진심 이부분이 개공감ㅠ
초반부터 취향아니거나 별로면 미련없이 하차하는데
초반은 재밌어서 빠져들게하고 캐릭터들도 정붙여놓고 중반부터 스토리 그렇게 써서 어이없어진거 난 ㄹㅇ처음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