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ㅇ ㅁㅈㅅㅅㅅ진심 이부분이 개공감ㅠ초반부터 취향아니거나 별로면 미련없이 하차하는데초반은 재밌어서 빠져들게하고 캐릭터들도 정붙여놓고 중반부터 스토리 그렇게 써서 어이없어진거 난 ㄹㅇ처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