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단군이분 쨋든 드라마 제대로 보는것 같아서 https://theqoo.net/dyb/4260692135 무명의 더쿠 | 20:07 | 조회 수 220 제대로 본다는게 처음부터 끝까지 집중해서 본티가 난다는거리뷰하려고 억지로 보거나 이런게 아니고 자기가 궁금하면 일단 제대로 다 보고 평가하고 하차한건 깔끔하게 하차하고 말 안얹더라고 이런 점이 괜찮아서 궁금한거 가끔 찾아보긴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