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본다는게 처음부터 끝까지 집중해서 본티가 난다는거리뷰하려고 억지로 보거나 이런게 아니고 자기가 궁금하면 일단 제대로 다 보고 평가하고 하차한건 깔끔하게 하차하고 말 안얹더라고 이런 점이 괜찮아서 궁금한거 가끔 찾아보긴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