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사건건 입대기 좋아하는 정치인들 1도 말 안하조ㅛ? ㅋㅋㅋㅋ 다 동북공정에 동으하시나봐
잡담 난 진짜 지금 월드컵 탈락보다 어이없는게 동북공정드 결국 정치권에서 한마디도 안하고 넘어감ㅋㅋㅋㅋㅋ 아주 대~~단하죠?
215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사사건건 입대기 좋아하는 정치인들 1도 말 안하조ㅛ? ㅋㅋㅋㅋ 다 동북공정에 동으하시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