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ZGrTSy
https://img.theqoo.net/ZYnaDX
https://img.theqoo.net/EQEtFv
20살 애샛기들 얼마나 금전적인 문제가 큰일이겠냐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맨끝줄소년 최민식 최현욱 아닌 허문오 이강은 상상이 안가
- 20:29
- 조회 1
- 잡담
-
- 아니 구씨 나 궁금함 이걸로 영업당함
- 20:28
- 조회 30
- 잡담
-
- 로코는 둘이 사귀기 시작하면 개노잼이야
- 20:28
- 조회 35
- 잡담
-
- 단군플 올 때마다 느끼는건 너무도 당연하지만 사람 참 취향 다르다 싶음 ㅋㅋㅋㅋ
- 20:28
- 조회 26
- 잡담
-
- 아니 아까 낮부터 그런플 아닌데 급발진하는 애들 왜이렇게 많지?ㅋㅋㅋㅋ
- 20:28
- 조회 53
- 잡담
-
- 사랑처방 쟤네만 나오면 유치뽕짝이 되네 ㅡㅡ
- 20:28
- 조회 7
- onair
-
- 분명 시작은 여주중심이였는데 결말까지 가면 남주 멋있는거만 생각나는거 너무 많아
- 20:28
- 조회 40
- 잡담
-
- 사랑처방 뺑소니아녀??ㅋㅋㅋㅋㅋ
- 20:28
- 조회 12
- onair
-
- 임성한 여주캐 잘 쓰지?
- 20:28
- 조회 8
- 잡담
-
- 🌟판타지 드라마 여자 캐릭드컵 137강16조🌟
- 20:28
- 조회 6
- onair
-
- 개취론 멋세계같이 디테일 잘 살린 드라마 오랜만이라 좋았음
- 20:28
- 조회 67
- 잡담
-
- 로코 남주 찬양이 시작되는 순간 노잼됨
- 20:28
- 조회 121
- 잡담
-
- 멋세계는 진짜 이현 단심 스핀오프 필요하다고 본다
- 20:28
- 조회 24
- 잡담
-
- 멋세계 작가님 각잡고 사극 써봤으면 좋겠음
- 20:28
- 조회 31
- 잡담
-
- 내일도출근 맘이 힘들다
- 20:28
- 조회 14
- 잡담
-
- 사랑통역 혼란하다 혼란해 ㅋㅋ 주호진은 미치겠지
- 20:28
- 조회 4
- onair
-
- 미지의서울 나의아저씨 나의해방일기
- 20:28
- 조회 57
- 잡담
-
- 전반적으로 멋세계 잘 봤는데 전체 틀과 캐릭터설정에 비해 갈등구조 전개가 탄탄하거나 풍성하지 못해서 아쉽긴 했음
- 20:27
- 조회 36
- 잡담
-
- 단군평은 초반에 쓰영쓰드 그런거 할때가 재밌었음
- 20:27
- 조회 87
- 잡담
-
- 노희경은 차라리 임상춘이랑 묶여야지..박해영은 ㄴㄴ
- 20:27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