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궁금해서 미치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단군하니까 최근에 민경편집자님이랑 스토리캠프 나온거 존잼임
- 20:07
- 조회 0
- 잡담
-
- 멋진신세계 끝까지 달리긴 했지만 솔직히 남여주 너무 빨리 절절해짐
- 20:07
- 조회 4
- 잡담
-
- 난 멋세계 후반에 할머니 장면 빼곤 재밌게 봄ㅇㅇ 좀 억지같았어 그 장면
- 20:07
- 조회 16
- 잡담
-
- 서울이 언제부터 재밌어진거야? 내 허락도 없이?
- 20:07
- 조회 19
- 잡담
-
- 난 단군이분 쨋든 드라마 제대로 보는것 같아서
- 20:07
- 조회 32
- 잡담
-
- 청률 낮은데 단군이 평 좋게주면 진짜 지랄발광을 하더라
- 20:07
- 조회 28
- 잡담
-
- 오늘 ㅎㅁㅂ 기자회견 진짜 하는거?
- 20:07
- 조회 5
- 잡담
-
- 사랑처방 진짜 조미향의 저 집착감정선이 1도 이해가 안돼 ㅋㅋㅋㅋㅋ
- 20:07
- 조회 8
- onair
-
- 박지훈 ㄹㅇ 선얼나몸
- 20:07
- 조회 24
- 잡담
-
- ㅇㄷㅂ 아 축구 뉴스 초딩들 인텁까지 했어ㅋㅋㅋ
- 20:07
- 조회 21
- 잡담
-
- 걔는 그렇구나 <<이거 뎡배가 젤 못하는데 네임드 리뷰 갖고오면 당연 플 탐
- 20:07
- 조회 32
- 잡담
-
- 사랑통역 그래도 도라미가 저기서 큰엄빠한테 할 말 조금은 해줘서
- 20:06
- 조회 6
- onair
-
- 축구는 생각할수록 빡치는듯 축협
- 20:06
- 조회 17
- 잡담
-
- 현혹 원작작가님 인터뷰에 드라마 언급한거 있다
- 20:06
- 조회 63
- 잡담
-
- 맨끝줄소년 6화만이라도 코멘터리 말아주면 안되나
- 20:06
- 조회 21
- 잡담
-
- 단군 평으로 드라마 비교질하면서 내려칠때 쓰니까 그렇지 뭐
- 20:05
- 조회 149
- 잡담
-
- 멋진신세계 초반엔 진짜 몽생미쉘갈줄 알았어ㅋㅋㅋ계속나오길래
- 20:05
- 조회 94
- 잡담
-
- 멋세계 평보고 대체로 공감들 하는 분위기였는데
- 20:05
- 조회 182
- 잡담
-
- 그건 느꼈는데.. 단군 영화 드라마 얘기할때보다 축구얘기할때 말 겁나 빨라짐
- 20:05
- 조회 43
- 잡담
-
- 난 멋진신세계 후반부 아쉬운건 있는데 그래도 재밌게 봄
- 20:05
- 조회 8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