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가 상상한다는게 개역겨움 아무리 이강이 말해줬다지만 그러고살기를 계속 바랬던거같아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새삼 안보고 까는덬들 ㅈㄴ 많구나 실감
- 20:39
- 조회 18
- 잡담
-
- 김남길 호응핑 연기대상 편집본 간만에 보는데 개웃기네 진짜ㅋㅋㅋ
- 20:39
- 조회 6
- 잡담
-
- 알품기는 박해영 사상이 응축된 장면임
- 20:39
- 조회 13
- 잡담
-
- 별물 괴랄드에 가까운거임?? 보려고 했는데 1화 중반까지 보고 진도가 잘 안나감
- 20:39
- 조회 23
- 잡담
-
- 멋진신세계 다시보기하는데 할머니 부분 지루하네
- 20:39
- 조회 28
- 잡담
-
- ㅅㅈㅎ 뎡배가 단군 욕하는거보면 개웃김
- 20:39
- 조회 62
- 잡담
-
- 사랑처방 차세리 진짜 회전문...
- 20:39
- 조회 22
- onair
-
- 단군 안 좋아하지만 실제로 영상보면 개조심스럽게 평가하긴 함
- 20:39
- 조회 29
- 잡담
-
- 사랑통역 주호진이 감잡고 전화했는데 타이밍이ㅋㅋㅋㅋ
- 20:39
- 조회 2
- onair
-
- 단군 맨끝줄도 최민식 아니었음 b 이러니깐 어차피 최민식이죠? 가정 의미 없 이럼ㅋㅋ
- 20:39
- 조회 50
- 잡담
-
- 단군 평 애초에 뎡배에서도 많이 나온 말들인데
- 20:38
- 조회 138
- 잡담
-
- 알품기는 연출...? 도 문제였던거 같은데
- 20:38
- 조회 68
- 잡담
-
- 단군이 극호부터 좀 아쉽다 하는거까지는 공감안되는것도 많은데
- 20:38
- 조회 54
- 잡담
-
- 아니 근데 저 사람은 어쨌든 자기 신상 다 까고 자기 감상평 말하는데 여기서 익명 뒤에 숨어서 뭐라하는게 더 한심해
- 20:38
- 조회 23
- 잡담
-
- 오십프로 머야 이거 언제했데 최종허ㅏ하길래 잠깐 보니까 신하균 오정세 나오네?
- 20:38
- 조회 13
- 잡담
-
- 단군은 그래도 리뷰 할라고 하면 무조건 다보고 말함
- 20:38
- 조회 25
- 잡담
-
- 단군 별물 지리산 난 오히려 한번 봐볼까 싶던데
- 20:38
- 조회 40
- 잡담
-
- 멋세계 재밌게 봤지만 아쉬운평 나오는것도 이해해 서사 풀어내는게 불친절했음
- 20:38
- 조회 68
- 잡담
-
- 사랑처방 조미향이 산울림 아저씨한테 저렇게 집착하는 이유 나온거 있어?
- 20:38
- 조회 26
- onair
-
- 알품기 여초만 반응 안 좋고 다 좋았음
- 20:38
- 조회 10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