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멍청한 말인 거 아는데 ㄹㅇ 몰라서 그러는데 박지성 해외에서 뛸 정도로 잘했던 건 아는데
무명의 더쿠
|
15:01 |
조회 수 140
그 중에서도 잘하는 선수였던 거야..? 위상만 알지 실제로 뛴 걸 본 적이 없어서 본 기억이 없어서 잘 몰라... 런닝맨에서 더 익숙함ㅠㅠ
그 중에서도 잘하는 선수였던 거야..? 위상만 알지 실제로 뛴 걸 본 적이 없어서 본 기억이 없어서 잘 몰라... 런닝맨에서 더 익숙함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