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가 어떻건에 다 각자 장점이 있어서 그나이에도 살아남은건데 왜 싸불한다 통제한다 이지랄을 떨어가지고 개억플을 만드냐
잡담 애초에 지금 활동하는 중년배들은
17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키가 어떻건에 다 각자 장점이 있어서 그나이에도 살아남은건데 왜 싸불한다 통제한다 이지랄을 떨어가지고 개억플을 만드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