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무녀가 돌아와야한다고 하는건
서리는 서리의 몸으로
단심은 단심의 몸으로 제자리를 찾아야한다는거고
요녀의별이 소멸하면 도무녀의 힘으로 이동이 어렵다는거고
하지만 마지막에 신의 벌이 끝난 서리에게 마지막 기회로 영혼이 돌아간거고?
이렇게 이해했는데 대충 맞나...?
도무녀가 돌아와야한다고 하는건
서리는 서리의 몸으로
단심은 단심의 몸으로 제자리를 찾아야한다는거고
요녀의별이 소멸하면 도무녀의 힘으로 이동이 어렵다는거고
하지만 마지막에 신의 벌이 끝난 서리에게 마지막 기회로 영혼이 돌아간거고?
이렇게 이해했는데 대충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