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큰 거 장점일 수 있지 근데 엄청 장점이라고는 생각안함 https://theqoo.net/dyb/4260344887 무명의 더쿠 | 15:58 | 조회 수 224 첫 시작 글에서 키 큰게 엄청 장점이고 키가 크니까 중년이라도 저런 역을 맡을 수 있다는 워딩으로 말을 하니까 공감을 못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