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런 특징 없었다고해서 나온말임 웹툰에선 통통하다는거 대사로 그림으로든 종종 나왔거든 애초에 그런 여주를 남주가 아낀다는게 셀링포인트였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 드라마 인생 서브커플 월드컵 64강 22조 💍💏
- 15:52
- 조회 0
- onair
-
- 내일도출근 1화 강시우 차지윤 (서인국 박지현) 움짤
- 15:52
- 조회 1
- 스퀘어
-
- 맨끝줄소년 세윤이 엄마아빠 ㅅㅍ
- 15:52
- 조회 7
- 잡담
-
- 글 내용에 공감 안하고 댓글 많이 달리면 싸불임?
- 15:51
- 조회 30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단심 팬아트
- 15:51
- 조회 29
- 잡담
-
- 김부장 보는데 1회보다 2회가 ㄹㅇ후루룩이다
- 15:51
- 조회 17
- 잡담
-
- 지금플은 키작으면 어쩌고도 아니였는데
- 15:51
- 조회 46
- 잡담
-
- 멋진신세계 신서리가 차세계 밀어내는거 이유가 뭐야?
- 15:51
- 조회 28
- 잡담
-
- 키플때마다 느끼는건데 연기랑 먼상관이 있는거?
- 15:51
- 조회 59
- 잡담
-
- 요즘 제일 키크고싶은이유
- 15:51
- 조회 37
- 잡담
-
- 난 비는 피지컬 때문에 춤이 더 압도적으로 보임
- 15:50
- 조회 32
- 잡담
-
- 나 근데 최민식때문에 야전잠바란 말을 처음 들었어
- 15:50
- 조회 19
- 잡담
-
- 맨끝줄 보는데 얘네 대체 수업은언제함
- 15:50
- 조회 14
- 잡담
-
- 맨끝줄소년 이제 다 봤는데 나 맞게 이해한거 맞니...? (스포주의)
- 15:50
- 조회 37
- 잡담
-
- 난 키 큰거 장점이라 생각하는데도 원글엔 동의가 안돼서 안된다고 했음
- 15:50
- 조회 63
- 잡담
-
- 배우뿐만이 아니고 일반인도 나이먹을수록 키큰게 더 장점처럼 느껴지긴 해
- 15:49
- 조회 123
- 잡담
-
- 원더풀스 채니 너무나 사랑에 빠진 얼굴이잖아
- 15:49
- 조회 17
- 잡담
-
- 키는 클수록 좋은것같음
- 15:49
- 조회 70
- 잡담
-
- 💏💍 드라마 인생 서브커플 월드컵 64강 21조 💍💏
- 15:49
- 조회 15
- onair
-
- 멋진신세계 나중에 공개연애하면 커피차에 신서리의 남자 차세계가 써서 보내는거 아니냐
- 15:49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