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은 이강이 어릴때 허문오한테 상처받아서 커서 허문오한테 복수를 한거고 이강이 써 낸 소설은 다 허구였고, 허문오가 글만 보고 상상을 한거였고 결국 이강이 미친놈이 아닌 허문오가 미친놈인거야 이게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