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거 물어봐도 될까 눈팅하다 궁금해서
드라마국이 제작하는거랑 사오는게 있다는게 드라마국이 제작하는건 그 드라마 만드는 사람 소속이 방송국이란거지? 그럼 사와서 방송만 하면 드라마제작을 안하면 방송국직원은 어떻게되는거야?? 그 지원들은 프리랜서 같은거야?? 제작할때만 채용하는거야????
그리고 방송국에 편성하느라 사오는거는 드라마만 전문으로 제작하는 회사들이있어서 방송국이 외주(?) 준거라고 보면되는거야?? 그걸 넷플같은데에도 또 팔기도하는거고?? 이런 관계가 좀 신기해서 궁금해서 물어보는데 알려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