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걍.... 그런가보다 하면 되는건가? ㅠㅠ
한부모가정으로 저렇게까지???? 괴롭힐 일이 아닌 것 같은디
원작에서도 걍 이렇게...... 홀애비 딸이라면서 괴롭히는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