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니까 저 그림이 세계 얼굴 위로 비춰보이게 찍었다는 거였구나...ㄷㄷㄷ
다시 복습할때 밝기 높여서 보긴 했는데도 이건 못봤어
근데 짤로 보니까 보이네ㅠㅠ
ㅁㅊ 이건 감독님께 꼭 물어보고 싶은 연출이다
그림 시점에서 세계 보는 거라니...
이거 찾아낸 팬들도 대단해 ㄷㄷㄷ

그니까 저 그림이 세계 얼굴 위로 비춰보이게 찍었다는 거였구나...ㄷㄷㄷ
다시 복습할때 밝기 높여서 보긴 했는데도 이건 못봤어
근데 짤로 보니까 보이네ㅠㅠ
ㅁㅊ 이건 감독님께 꼭 물어보고 싶은 연출이다
그림 시점에서 세계 보는 거라니...
이거 찾아낸 팬들도 대단해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