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세계본 후반에 살 빠진 거 드라마랑 찰떡같이 어울려서 개좋았슨
무명의 더쿠
|
11:15 |
조회 수 363
초반은 초반대로 덩치 좋아서 좋고
후반에 살 빠지면서
대군은 유배지에서 고생한 느낌나고
세계는 서리 잃고 걍 산송장 느낌 개잘살림...
웃고있을 땐 잘생김도 두배
초반은 초반대로 덩치 좋아서 좋고
후반에 살 빠지면서
대군은 유배지에서 고생한 느낌나고
세계는 서리 잃고 걍 산송장 느낌 개잘살림...
웃고있을 땐 잘생김도 두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