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장 광장히 한국적인(?) 모습이 많이나오더라 https://theqoo.net/dyb/4260137622 무명의 더쿠 | 12:54 | 조회 수 227 내용모르고 봤다 북한 나와서 놀람ㅋㅋㅋ마을버스랑 파란버스 그리고 소지섭이 교복다리고 아침식사차리는데 너무 한국적인 그것ㅋㅋ근데 학폭은 또나와서 좀 그렇긴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