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 근데 연서대가서도 걍 지나가다 세윤이가 허문오 우리아빠한테 열등감 장난아냐 우리엄마도 쫓아다녔어~ 하는말을 듣고 그때부터 본격 흥미가 생긴거라 생각 각잡고 복수만을 꿈꿔온 인생이 아니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김부장 재밌어?
- 13:06
- 조회 1
- 잡담
-
- 넷플 아일파인드유 이거 결말이나 반전 힘 안빠지고 괜춘?
- 13:06
- 조회 2
- 잡담
-
- 김부장 2화까지 몰아 보니까 아빠들이 좋아할거 같아
- 13:06
- 조회 5
- 잡담
-
- 제로포커스라는 일본 유명 추리소설원작 영화본사람?
- 13:06
- 조회 1
- 잡담
-
- 축구 선수들을 위해서 가길 원했는데 ㅜㅜㅜ
- 13:06
- 조회 4
- 잡담
-
- 맨끝줄소년 허문오는 이강이 좋은어른 말한것도 질투하고 열등감가지잖아
- 13:06
- 조회 4
- 잡담
-
- 강회장 지난 주 토요일 것까지 봤는데 고구마 구간
- 13:06
- 조회 11
- 잡담
-
- 맨끝줄소년 이강도 ㄹㅇ 미친놈이긴하네
- 13:05
- 조회 4
- 잡담
-
- 원더풀스 주사기와 칼빵..
- 13:05
- 조회 7
- 잡담
-
- 🌟판타지 드라마 남자 캐릭드컵 11조 재투표🌟
- 13:05
- 조회 10
- onair
-
- 강회장 아니 이제 3편이면 완결이라구요??
- 13:05
- 조회 10
- 잡담
-
- 맨끝줄은 영화로 하면 나았을거 같아
- 13:04
- 조회 38
- 잡담
-
- 강회장 민서방이 강재성하고 공조했을수도 있겠다
- 13:04
- 조회 14
- 잡담
-
- 김부장 소지섭아내는 죽었어혹시?
- 13:04
- 조회 82
- 잡담
-
- 사실 처음 갈수있는 확률 87퍼 일때부터 불안했어
- 13:04
- 조회 31
- 잡담
-
- 맨끝줄소년 이강이 허문오 그 호텔로 불러낸게
- 13:03
- 조회 35
- 잡담
-
- 김부장 최종적으로 지상욱 vs 소지섭 대립 각인가?
- 13:03
- 조회 63
- 잡담
-
- 구교환 키 170초반대인가?
- 13:03
- 조회 49
- 잡담
-
- 맨끝줄소년 내가 제대로 이해한거 맞는지 좀 봐줄래? ㅅㅍ
- 13:03
- 조회 33
- 잡담
-
- 맨끝줄소년 허문오가 이강한테 처음에 뒤파보게시킨것도
- 13:02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