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할리코벤인가 작가 워낙 양산형으로 나와서 실망한게 많아서 근데 초반 시작했는데 기존작과 다르게 안촌스럽고 연출 괜찮다
잡담 넷플 아일파인드유 이거 결말이나 반전 힘 안빠지고 괜춘?
11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 할리코벤인가 작가 워낙 양산형으로 나와서 실망한게 많아서 근데 초반 시작했는데 기존작과 다르게 안촌스럽고 연출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