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아예 요리드라마로 틀었으면 더 좋았을거 같음 나는 로판으로 알고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로맨스 서사 엄청 약하고 별로 재미가 없어서 아예 대장금 같이 본격적인 원탑 요리장르물이었으면 더 특이하고 재밌었을듯
잡담 폭셰 8화 보는중인데
6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거 아예 요리드라마로 틀었으면 더 좋았을거 같음 나는 로판으로 알고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로맨스 서사 엄청 약하고 별로 재미가 없어서 아예 대장금 같이 본격적인 원탑 요리장르물이었으면 더 특이하고 재밌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