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김진만보고 울줄 모름 ㅣㅜ 존나 첨에는 흔한 비리경찰에 중간에 출비 나올때만하더라도 그럴줄알았다 싶었는데 마지막 ㅁㅊ 죽지마러,,,ㅜㅜㅠㅠㅠㅠㅠㅠ개슬픔
잡담 골드랜드 이제야 보는데 진만 ㅅㅍ
7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내가 김진만보고 울줄 모름 ㅣㅜ 존나 첨에는 흔한 비리경찰에 중간에 출비 나올때만하더라도 그럴줄알았다 싶었는데 마지막 ㅁㅊ 죽지마러,,,ㅜㅜㅠㅠㅠㅠㅠㅠ개슬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