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6화에 교통사고장면에서 최민식뒤에서 표정 존나소름끼쳐
밤에불끄고보는데 공포영화보다더무서웠어
아소름끼칠정도로 연기잘한다 4,5화보면서 연기왜저렇지ㅜ의도한건가했는데 의도한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