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윤이네 집이 단독주택이라 그런가 뭔가 외국느낌이 ㅈㄴ남
차고있는것도 그렇고..
하긴 국평 아파트였으면 이런 느낌 안났겠지
최민식캐 너무 여미새같음 나이 5060인데 아직도 못잊었다니
이강 나중에 뭔가 사고칠거같음
음악 너무 산통깨고 이상함...
차고있는것도 그렇고..
하긴 국평 아파트였으면 이런 느낌 안났겠지
최민식캐 너무 여미새같음 나이 5060인데 아직도 못잊었다니
이강 나중에 뭔가 사고칠거같음
음악 너무 산통깨고 이상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