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 재밌게 봄 ㅋㅋㅋㅋ cg랑 액션시퀀스라고 해야하나 그게 좀 아쉽긴 한데 (배우들 연기 못했다는 말이 아니고 슬로우를 건건지 뭔지 달려드는 장면이 좀..) 이거 소설이 더 재밌나? 웹툰 있으면 웹툰 봐야하나 뒷이야기 궁금하네 ㄴㅎㄹ은 cg퀄이 훨씬 더 발전해서 잘 뽑혔으면 좋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김부장 1화는 ㄹㅇ 빌드업이었는데 잘나와서 신기했음
- 09:02
- 조회 16
- 잡담
-
- 소지섭이 연기대상 받은적 없어????
- 09:02
- 조회 43
- 잡담
-
- 삶은고구마 삶은감자
- 09:02
- 조회 24
- 잡담
-
- 인기 웹툰임?
- 09:01
- 조회 16
- 잡담
-
- 걍 이제 정병 나와도 케톡처럼 ㅈㄴ 싸유ㅓ야돼
- 09:01
- 조회 38
- 잡담
-
- 아 근데 저런 미친(p)추이 난 처음봐
- 09:01
- 조회 40
- 잡담
-
- 추영우가 어른이 됐다고 느낄 때
- 09:01
- 조회 35
- 잡담
-
- 나 아직도 임시완 엘 채수빈이 찍은 드라마 기다려ㅜ
- 09:01
- 조회 25
- 잡담
-
- 1화만 보고 2화 못봤는데 재밌었어?
- 09:01
- 조회 11
- 잡담
-
- 소지섭 김무열 다 주인공이
- 09:01
- 조회 110
- 잡담
-
- 김부장 1회만 대충 지나가면서 봐서 직장물인줄
- 09:01
- 조회 36
- 잡담
-
- 요즘 보면 윤경호 기세 존나 좋아보여
- 09:01
- 조회 38
- 잡담
-
- 맨끝줄소년 설마 이강과 최민식와이프
- 09:01
- 조회 43
- 잡담
-
- 서로 대화가 안되니까 맨날 처싸움
- 09:01
- 조회 26
- 잡담
-
- 뭐뭐하다니 박탈감 드네<< 이게 그냥 하나의 드립이라고
- 09:01
- 조회 45
- 잡담
-
- 왜 뎡배에만 진지빨고 정색하는 덬이 많은걸까
- 09:00
- 조회 52
- 잡담
-
- 엄압도 ㅌㅇㅌ에서 마니 쓰던데
- 09:00
- 조회 46
- 잡담
-
- 저렇게 시청룰 터지면 사람들이 어? 나도볼까? 해서 더 터짐 ㅇㅇ
- 09:00
- 조회 105
- 잡담
-
- 내일도출근 [시즈널 ID] 햇살이 가장 눈부신 계절☀️ <내일도 출근!>과 함께 찾아온 여름의 설렘🌿 눈부시게, 시원하게, 그리고 두근거리게💗
- 09:00
- 조회 23
- 스퀘어
-
- 재벌집 막내아들 재밌나여?
- 09:00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