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화 초반 전생부분 무게감있어서 이거 로코여도 후반 멜로 딥해지겠구나 느껴져서 기대감 올라갔던 거 생각난다 ㅋㅋㅋㅋ 근데 바로 코믹으로 넘어가서 그거 까먹고 몰입함.. 존잼 ㅋㅋ 그리고 재밌어서 3화까지 쭉 봤는데 생각보다 차세계 서리한테 빨리 반했고 서리도 마찬가지인 느낌? 다시보니 거의 첫눈에 신경쓰임에서 점점 스며드는거 잘보여서 더 재밌네 ㅋㅋㅋ
1화 초반 전생부분 무게감있어서 이거 로코여도 후반 멜로 딥해지겠구나 느껴져서 기대감 올라갔던 거 생각난다 ㅋㅋㅋㅋ 근데 바로 코믹으로 넘어가서 그거 까먹고 몰입함.. 존잼 ㅋㅋ 그리고 재밌어서 3화까지 쭉 봤는데 생각보다 차세계 서리한테 빨리 반했고 서리도 마찬가지인 느낌? 다시보니 거의 첫눈에 신경쓰임에서 점점 스며드는거 잘보여서 더 재밌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