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이강 구라였다는 거...............아예 몰랐다면 더 재밌게 봤을 텐데 아쉽긴하다 근데 2화 엔딩 때는 개놀람 아 이거 구라랬는데 찐이랑 섞은 건가 싹 다 구라인 건가 이러면서 봄 허문오 난리 칠 때마다 이강 진심 갖고 노네 20살짜리한테 ㅈㄴ휘둘리넼ㅋㅋㅋㅋㅋ이러고 이거 거의 첨부터 알고 보니까 이야기 흐름 자체가 어색하더라고 전에 했던 얘기랑 상충되고 작위적이고ㅇㅇ 이거 뭐지 싶은 씬들 계속 섞여있더라 애초에 입주 제안한 것부터가ㅋㅋㅋㅋㅋㅋ가상의 김수훈 인성이라면 그랬겠냐고
잡담 나 맨끝줄소년 보다가 글 잘못 클릭해서 ㅅㅍ 붙어있는 것도 아니었는데ㅠ ㅅㅍ당하고 봤거든 이것도 ㅅㅍ임 샤갈
10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