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늦게 평론가말이라 하니까 태세전환해서 표현이 좋다며 댓글 달던 그사람...
잡담 갑자기 그거 샹각난다ㅋㅋㅋ어떤 배우 연기평뜬거 가져와서 뎡배에서 이야기 중이었는데 그거가지고 버거운 감수성이라 뭐라하던 사람ㅋㅋㅋㅋㅋ
12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뒤늦게 평론가말이라 하니까 태세전환해서 표현이 좋다며 댓글 달던 그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