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훈한테 편지온 장면 보여주는데 김수훈이랑 이강 둘이만 있는거 보여준다고 김윤진은 자연스럽게 아들보러 빠짐 ㅋㅋㅋ 저 흐름이 존나 자연스럽다 ㅋㅋㅋㅋㅋㅋ 이강 진짜 미쳣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