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불호글 써도되는데 어제부터 이상한 글이나 댓글이 너무많았음 ㅊㅎㅇ 연기를 너무너무 못한다고 울어.. 연기가 너무너무안는다고 ㅜㅜ 이래 궁금해서 찾아봤거든? 기사들은 호평을 넘어 걍 극찬뿐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콩팜 계속 ㄸ만 치우고 ㄸ 위에 마늘깔고
- 11:22
- 조회 38
- 잡담
-
- 강회장 본방 보다보면 리뷰예상 영상 약간 월드컵 빙고판 맞추듯 볼듯
- 11:22
- 조회 13
- 잡담
-
- 핫게 엔딩곡 보고 개터짐
- 11:21
- 조회 63
- 잡담
-
- 강회장 조여사 대사보면
- 11:20
- 조회 31
- 잡담
-
- 32강 확률 다시 50퍼네
- 11:20
- 조회 166
- 잡담
-
- 강회장 민서방이랑 조여사가 짰다는 궁예는 우선 아닌듯
- 11:19
- 조회 37
- 잡담
-
- 맨끝줄소년 허문오 불쌍했는데 아내한테
- 11:19
- 조회 42
- 잡담
-
- 강회장 오늘 강재경 회장취임하고 방글이조여사 쫒겨나고
- 11:19
- 조회 42
- 잡담
-
- 스김부장 습스 코멘 언제줌?
- 11:18
- 조회 19
- 잡담
-
- 김부장 어때? 재밌어? 대지섭한테 보은해야하는데!!
- 11:18
- 조회 56
- 잡담
-
- 김부장 재밌는데 두자리 금방 찍을듯
- 11:18
- 조회 28
- 잡담
-
- 강회장 강재경 황준현 혐관망사의 정석이네
- 11:17
- 조회 60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거 설렌다 조선생활이 낯설어진 단심에게 이것저것 알려주는 대군자가
- 11:16
- 조회 124
- 잡담
-
- ㅇㄷㅂ 루이후이영상에 명보보다 감독잘할꺼라고
- 11:15
- 조회 77
- 잡담
-
- 맨끝줄소년 최민식이 당하고 최현욱이 휘두르고 < 이거 진짜 존잼이다
- 11:15
- 조회 81
- 잡담
-
- 100회 7월중순이면 휴가성수기 전 들뜬 분위기랑 잘맞긴하다
- 11:15
- 조회 36
- 잡담
-
- 내배랑 동시간대 경쟁작만 아니면 성적 잘 나왔을 때 너무 기분 좋음
- 11:15
- 조회 43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근데 차세계 좀 걱정돼
- 11:14
- 조회 134
- 잡담
-
- 김남길이 핑계고 녹화날 새벽 5시대에 잘다녀온다고 했거든?
- 11:14
- 조회 195
- 잡담
-
- 왕사남 오스트가 새삼 너무좋다
- 11:13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