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불호글 써도되는데 어제부터 이상한 글이나 댓글이 너무많았음 ㅊㅎㅇ 연기를 너무너무 못한다고 울어.. 연기가 너무너무안는다고 ㅜㅜ 이래 궁금해서 찾아봤거든? 기사들은 호평을 넘어 걍 극찬뿐임
잡담 보다보니 나도 느껴져서 글씀 ㅇㅇ
15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연기 불호글 써도되는데 어제부터 이상한 글이나 댓글이 너무많았음 ㅊㅎㅇ 연기를 너무너무 못한다고 울어.. 연기가 너무너무안는다고 ㅜㅜ 이래 궁금해서 찾아봤거든? 기사들은 호평을 넘어 걍 극찬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