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첫단관이긴한데 1화 딱 끝나니 미공개 유툽서 보고
도저히 못참아서 2화 바로 틈🙄
끝나고 3화도 바로 틀라다가 오늘 아침댓바람부터 학원 가야해서
밤샐까봐 울면서 껐다 ㅜㅠ
무슨 이 드라마는 시작을 하면 끝낼 수가 없어🤔
물론 오늘 2화 단관은 반드시 할거야
그럼 난 또 자동으로 3화 틀겠지.. 이.. 쥐약같은 드라마🙄
도저히 못참아서 2화 바로 틈🙄
끝나고 3화도 바로 틀라다가 오늘 아침댓바람부터 학원 가야해서
밤샐까봐 울면서 껐다 ㅜㅠ
무슨 이 드라마는 시작을 하면 끝낼 수가 없어🤔
물론 오늘 2화 단관은 반드시 할거야
그럼 난 또 자동으로 3화 틀겠지.. 이.. 쥐약같은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