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수가 연기 좋다고하는데 뎡배에서만 유독 진짜못해ㅜㅜㅜㅜ 존나못해ㅜㅜㅜ 연기를 걍 못해ㅜㅜㅜ 이러고있으면 이상한건 사실임 https://theqoo.net/dyb/4258923511 무명의 더쿠 | 09:09 | 조회 수 279 거의 염불인가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