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TBTyjH 강태호 https://img.theqoo.net/AMefPR 고난길 하 미친 둘 다 짝사랑을 끝내는 건데 하나는 고백이고 하나는 포기야ㅠㅠㅠㅠㅠㅠ김영광 대사 넘 잘 살린다ㅠㅠ미쳤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