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래 성격이 존나 쎄하고 미친놈 맞긴 한데
또 아예 싸패!!!!미친놈!!!!!광기!!!!!! 이런 느낌이 아니라 좋은거 뭔느알?
그 원장님이랑 대화할때처럼 약간 힘빠진 느낌
아 십몇년 존버하긴 했는데 복수하는 것도 꽤나 지치네~
정도의 힘빠지고 평범한 느낌이 좋았음ㅋㅋㅋ
또 아예 싸패!!!!미친놈!!!!!광기!!!!!! 이런 느낌이 아니라 좋은거 뭔느알?
그 원장님이랑 대화할때처럼 약간 힘빠진 느낌
아 십몇년 존버하긴 했는데 복수하는 것도 꽤나 지치네~
정도의 힘빠지고 평범한 느낌이 좋았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