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끝줄소년 2화까지 다 보고 기가 다 빨려버렸다......... 더 보고잔다 11 잔다 2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77
진짜 재밌었거든? 근데 나 기빨렸어 지금......... 2화 엔딩 너무 충격이야 재밌어 근데 잘까 말까 쫙 달려?? 나 평소 취침시간 10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재밌었거든? 근데 나 기빨렸어 지금......... 2화 엔딩 너무 충격이야 재밌어 근데 잘까 말까 쫙 달려?? 나 평소 취침시간 10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