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동안이라하면
모를
제나이로 보임
요즘사람들 다 동안이라..ㅂㄹ..
당연히 제나이로 보이겟지 그나이니까... 동안으로 보이는갑다 넘어가면 될걸
누가 동안이라고 글 쓰면 동안인게 공식적으로 인증되는 것도 아닌데
누구 동안이라하면
모를
제나이로 보임
요즘사람들 다 동안이라..ㅂㄹ..
당연히 제나이로 보이겟지 그나이니까... 동안으로 보이는갑다 넘어가면 될걸
누가 동안이라고 글 쓰면 동안인게 공식적으로 인증되는 것도 아닌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