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 동안이라하면 모를 제나이로 보임 요즘사람들 다 동안이라..ㅂㄹ.. 당연히 제나이로 보이겟지 그나이니까... 동안으로 보이는갑다 넘어가면 될걸 누가 동안이라고 글 쓰면 동안인게 공식적으로 인증되는 것도 아닌데